15일 유튜브 닥터스테판21회 <김여정제1부부장의 놀라운 담화>가 공개됐다.

방송은 10일 김여정제1부부장담화를 통해 <북미정상회담과 올해 북미정상회담개최가능성에 대해 부정적이고 세가지 이유로 올해 정상회담이 개최되면 안된다고 설명한다>고 밝혔다.

이어 <김여정제1부부장은이 <미국측에나 필요했지 우리에게는 무익하다>, <새로운 도전을 해볼 용기도 없는 미국사람들과 마주앉아야 또다시 우리의 시간이나 떼우게 될뿐이고 그나마 유지되어오던 수뇌들사이의 특별한 관계까지 훼손될수 있는 위험>, <쓰레기같은 볼튼이 예언한것이기때문에 절대로 그렇게 해줄 필요가 없기때문>이라는 세가지 이유를 들었다>며 <김정은위원장이 이미 공개한 입장이 반영돼있을뿐 아니라 공개하기 곤란한 부분의 일단이 드러나 있다고 봐야한다>고 전했다.

또 <북이 지난해 내내 강조한 <연말시한>과 연말에 언급한 <크리스마스선물>이란 표현때문에 미국측의 공포가 심각했던 사실을 상기시키고있다>라며 바이든에 비해 지지율이 현격히 떨어지는 트럼프가 <<크리스마스선물>까지 받으면 <10월의서프라이즈>가 아닌 <10월의충격>이 된다>고 분석했다.

방송은 <마지막에 나오는 <미국독립기념일행사DVD>는 미제침략세력과 미국민중을 분리해보고있다는 것 또는 비공개경로상의 합의를 확인하는 상징적인 메시지일 수 있다>며 <2013.5.21 노동신문과 월스트리트저널지의 기사처럼 김정은위원장이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경의를 표한 그시각즈음에 트럼프대통령이 3차북미정상회담에 대해 인터뷰했다>고 강조했다.

유튜브 <닥터스테판>은 아래주소에서 다시볼수 있다.

21세민족일보 유튜브채널 shorturl.at/DIL24

[닥터스테판] 021. 김여정제1부부장의 놀라운 담화
https://youtu.be/orBgg5osiD0

기사제휴 : 21세기민족일보

photo_2020-07-28_04-46-30.jp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