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일 유튜브 닥터스테판15회 <김정은위원장의 전략적구상2- 통일혁명>이 공개됐다.

방송은 통일혁명이 <조국통일>더하기 <민족해방민주주의혁명>이라며 <7차당대회결저에서 <조국의자주적통일>로 표현된 것은 평화적방법으로 안되면 비평화적방법으로 할수밖에없다는 것>이라 설명했다.

이어 <민족해방민주주의혁명>이 식민지반자본주의사회에서의 혁명으로 식민지 예속사회에서의 민족해방과 반자본주의 기형적자본주의사회에서의 민주주의혁명을 말한뒤 언급한뒤 <반자본주의의 <반>은 기형적이라는 뜻이다>고 덧붙였다.

또 민족해방혁명 민주주의혁명 조국통일의 순으로 사회가 발전한다며 <자주없이 민주없고 통일없다의 구호에서 자주는 미군철거, 민주는 보안법철폐, 통일은 연방제실현이다. 보안법철폐는 <보안법률>만이 아니라 <보안기관>·<보안세력>·<보안심리>청산도 포함된다.>고 밝혔다.

방송은 7차당대회의 <민족자주와 민족대단결, 평화보장과 연방제실현이라는 조국통일3대헌장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방침>에서 <조국통일3대헌장은 김일성주석이 천명한 자주평화민족대단결의 조국통일3대원칙, 연방제통일안인 고려민주연방공화국창립방안, 민족통일전선노선인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을 말한다.>고 해설했다.

그러면서 <범민련이 조국통일3대헌장을 강령으로 했다고 이적단체로 규정됐는데 지금은 6.15공동선언으로 바꿨는데도 여전히 이적단체로 규정되고 있다. <이명박근혜>악폐권력이 <촛불항쟁>으로 무너지고 민주당이 집권해 지금은 국회까지 장악한 명실상부한 민주당정권이 됐는데도 근본적으로 달라진건 하나도 없다.>고 지적했다.

끝으로 <그러니 김정은위원장이 통일혁명을 위해 결단을 내려야겠다고 결심하는것도 합리적귀결일수밖에 없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당중앙군사위예비회의에서 총참모부의 대남군사행동계획을 보류하며 한번더 참겠다고 했으니 정말 대단한 인내심이 아닐수 없다>고 평가했다.

유튜브 <닥터스테판>은 아래주소에서 다시볼수 있다.

21세민족일보 유튜브채널 shorturl.at/DIL24

[닥터스테판] 015. 김정은위원장의 전략적구상2-통일혁명
https://youtu.be/1vvNuPFqQfg

기사제휴 : 21세기민족일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