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8일 유튜브 닥터스테판2회 <에이태큼스, 통천에서 평택으로?>가 게시됐다.

방송은 5.24 당중앙군사위확대회의소식을 전하며 <핵전쟁억제력>·<전략무력을 고도의 격동상태에서>가 핵미사일부대를 비롯한 전략무력이 전쟁준비를 마쳤다는것이라고 분석했다.

이어 통천미사일발사는 <코리아전쟁마지막시기 대승을 거둔 <통천상륙작전>을 의미한다>면서 6.30판문점회동이 있은지 얼마 안되는 시점에 발사했기때문에 통천의 역사적 의의를 보도하지 않은것이라고 설명했다.

방송은 통천에서 발사한 미사일이 <최첨단극초음속에이태큼스형전술미사일로 최소음속7이상으로 날아가는 집속탄이자 수직으로 떨어지는 벙커버스터다. 군사적으로 가지고있는 무기의 30%만 공개한다는 말이 있는데 북이 벙커버스터의 힌트를 처음 내보낸건 이정도의 벙커버스터는 공개해도 된다, 더 강력한 벙커버스터가 준비돼있다는 말로 읽힌다.>고 강조했다.

또 <북이 같은 조국강토인 남을 상대로 어떤 핵무기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. 가장 중요한 타격목표는 남의 미군지휘부를 비롯한 주요군사거점들>이라며 <통천에서 남쪽으로 발사하면 정확히 평택에 떨어진다. 이는 북의 노골적인 전술적조치 심리전이며 <고도의 격통상태>는 이미 취해져 있다.>고 해설했다.

유튜브 <닥터스테판>은 아래주소에서 다시볼수 있다.
21세민족일보 유튜브채널 shorturl.at/DIL24

[닥터스테판] 002. 에이태큼스, 통천에서 평택으로?
https://youtu.be/eQoMMAILwF8

기자제휴 : 21세기민족일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