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0일 유튜브 닥터스테판19회 <김정은위원장의 전략적구상3-선군혁명>이 공개됐다.
방송은 7차당대회에서 김정은위원장은 선군정치를 <총대중시, 군사선행의 원칙에서 군사를 모든 사업에 앞세우며 인민군대를 핵심으로, 주력군으로 하여 혁명의 주체를 강화하고 그에 의거하여 사회주의위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켜나가는 김정일동지식 사회주의기본정치방식>이라고 규정했다.>고 밝혔다.
7차당대회는 선군혁명원리로 <혁명의 총대위에 나라와 민족의 존엄도, 혁명의 승리도 있다>고 설명하고있다.
방송은 <김정은위원장의 2013.8.25담화 <김정일동지의 위대한 선군혁명사상과 업적을 길이 빛내어나가자>가 김정일국방위원장의 2003.1.29담화 <선군혁명노선은 우리시대의 위대한 혁명노선이며 우리혁명의 백전백승의 기치이다>를 기초로 하고있어 보인다. 실제로 김정은위원장의 2012.4,15 김일성주석탄생100돌경축열병식연설제목도 <선군의 기치를 더높이 추켜들고 최후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싸워나가자>다.>고 분석했다.
이어 <선군혁명, 선군정치의 본질은 군을 주력군으로 삼아 혁명을 전진시키는데 있는데 당군의 성격이 달라지지는 않는다. 15회통일혁명론에서 설명했듯이 민족해방혁명과 조국통일은 모두 혁명무력이 주력군이 되고 통일전선이 보조역량이 된다.>며 <전국적범위에서 민족의 자주성을 실현하는 것이 본질인 민족해방혁명과 조국통일은 모두 혁명무력을 주력군으로 삼는다. 다만 민족해방혁명은 반드시 비평화적으로 진행되지만 조국통일은 비평화적방법외에 평화적방법이 가능하다는 차이가 있다.>고 밝혔다.
그러면서 <조국통일의 평화적방법은 1민족국가2정부2제도의 연방제가 유일하다. 남코리아정부가 주장하는 <제도통일>은 결국 통일을 하지않겠다는것이며 전쟁을 하자는것이나 다름없다.>고 지적했다.
유튜브 <닥터스테판>은 아래주소에서 다시볼수 있다.
21세민족일보 유튜브채널 shorturl.at/DIL24
[닥터스테판] 019. 김정은위원장의 전략적구상3-선군혁명https://youtu.be/czbmo07li5M
기사제휴 : 21세기민족일보